애플공인서비스센터 예약방법
나는 앱등이(?)라고 할만큼 애플제품을 자주 쓰는 편이다.
아이폰6 성능저하로 문제가 되었던 시기에는,
이미 아이폰 7+를 사용하고 있어서 체감 하지는 못했다.
이번 여행 때 아이폰6를 가지고 가려고 했는데,
오랜만에 사용하다가,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좀 문제가 좀 되었다.
그래서 이참에 배터리 교체를 하기로 했다.
배터리 수급이 원활하지 않다는 이야기를 보아서,
애플서비스센터에 예약을 하고 방문하기로 했다.
사이트에서 "고객지원"으로 들어간다.
"아이폰"클릭
"배터리,전원 및 충전" 으로 들어감
"배터리교체" 클릭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클릭
"애플아이디 로그인"
"지역검색"
아이맥만 그런건지, 검색이 좀 더뎌서
그냥 "서울"로 검색했다.
빨간색으로 위치가 표시된다.
저 빨간색 표시를 클릭하면 서비스센터 정보가 뜬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있는,
애플공인서비스센터를 클릭 했다.
오늘 예약가능한 시간이 나온다.
일단 혹시 모르니, 센터에 확인 전화해봤더니,
내일 방문해도 바로 수리 가능하다고 한다!
(친절친절 좋다.)
예약을 하면, 문자/메일이 온다.
비용은 따로 문의 안 했는데,
데이터 백업은 꼭 하고 오라고 했다.
어차피 리셋하고 가져갈 예정이니까!
후기는 수리하고 올리는걸로 :-)
'[ 생활정보 ] > 아이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6 배터리교체후기 / 가산 애플공인서비스센터 / KMUG (0) | 2018.03.22 |
---|